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오션뷰 카페 베스트 5

by 빵이최고 2022. 12. 10.
반응형

주말 근교 드라이브로 어디가 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도심 안에 밀집된 카페보다는 주말을 이용해 근교로 가깝고, 바다 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강화도 드라이브코스를 추천합니다. 강화 해안서로 쪽에는 멋진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핫한 카페들이 꽤 많이들 자리 잡고있습니다.

 

1. 강화도 오션뷰 카페 - 109 하우스

지중해풍 카페 109 하우스는 초지대교를 이용하여 강화도에 들어서서 약 20여 분정도 차량으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강화도에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많지만 항상 바닷물이 들어와 있지는 않습니다.

물때를 고려하지 않고 방문하면 물 빠진 뻘만 보입니다. 전망 좋은 카페 109 하우스는 언제 방문하여도 365일 뻘이 아닌 물이 차있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변에 다른 카페들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작은 동산에 있는 하얀색 건물인 지중해 산토리니 풍 하얀 건물 외벽과 돌로 장식된 바닥이 너무 이국적이라 마치 산토리니에 와있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강화 해안서로에 위치하고 있는 그리스 산토리니풍의 카페 109 하우스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며 저녁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멋진 노을도 감상할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랍니다.

 

근처의 카페들과 분위기가 많이 다릅니다. 야외 테이블도 굉장히 많이 있으며,

 

2층 주차장과 바로 옆에는 목조에 노란색 페인트를 칠하고 하얀색 커튼이 설치되어 있는 쉐이드도 있습니다. 참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강화 오션뷰 카페 109 하우스는 반려동물도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단, 안고 계시거나 리드 줄은 필수조건입니다.

 

 찾아가는 길 ▶▶▶인천광역시 강화군 해안서로 540

 

 

 

 

2. 강화도 카페 - 칼럼

강화도 카페 칼럼은 강화 해안서로에 외포리 근처 건평항 위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경사진 언덕을 굽이굽이 올라가면 보이는 카페 칼럼은 테라스에 앉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강화도의 노을 맛집이기도 합니다.

날이 좋은 날 방문하게 되면 햇살이 비쳐 반짝반짝 빛나는 바다 뷰와 함께

 

파란 하늘 구름 때문에 더 멋져 보이는 건너편 석모도의 산 정상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카페 실내에는 롱 테이블도 있어 답답하기보다 넓게 보여 좋았어요. 강화도 카페 칼럼은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바다와 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석모도 가는 길이나, 석모도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리면 좋을 위치입니다.

 

강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면서 들리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을 지는 풍경을 보기에 좋은 강화도 카페, 칼럼입니다.

 

 찾아가는 길 ▶▶▶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해안서로 556

 

 

 

 

3. 강화도 카페 - 토크라피

강화도 동막해변에 위치한 전망 좋은 감성카페, 토크라피 (Talkraphy)는 새하얀 건물에 빨간 지붕이 멋진 이국적 분위기를 풍기는 건물이 바다랑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동막해변 근처이고 펜션을 개조한듯한 카페 건물입니다.

탁 트인 야외로 나가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답니다.

 

오션뷰를 감상하며 쌀쌀하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커피를 마셔도 좋더라고요.

밀물이나 낙조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더 멋진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애매한 낮보다는 오후 석양 시간에 맞춰가는 것도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정말 환상적이어서 관광객이 많이 찾는 강화 핫플레이스 중 하나랍니다.

 

넓은 실내와 석양을 향해 자리를 배치해 두어서 영화관에서 영화 보듯이 노을을 볼 수 있고, 층고도 높고 탁 틔여 있어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찾아가는 길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동막리 184-2

 

 

 

 

4. 강화도 카페 - 트레몬트

사실 1층이지만 외부에서 보면 상당히 높은 위치에 있기에 층의 의미는 없습니다.

 

벽체와 천정에 아무런 색상도 입히지 않았기 때문에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리고 1층에 마련되어있는 이쁘게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입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샹들리에가 너무 이뻐서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것 같습니다.

카페 트라몬토는 바닷가를 보면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옆 공간이 족욕 가능한 곳입니다.

 

데이트 코스로 카페에 와서 족욕까지 너무 로맨틱한 분위기에 오션뷰를 바라보는 기분은 어떨까요?

물론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foot spa는 20분 정도 소요되고 입욕 salt는 라벤더, 오렌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눈으론 예쁜 바다를 바라보며 코로는 향기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실내도 널찍하지만 외부공간의 탁 터진 넓은 공간에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길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80-16

 

 

 

강화도 카페 - 숲길 따라

강화 초지대교를 건너 남쪽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내려가다 강화도 동남쪽 끝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불편하지 않습니다. 커다란 정문을 지나면 깔끔한 실내가 나타납니다. 테이블들이 널찍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야외에도 좌석들이 있고, 루프탑도 있는데 루프탑에서는 멀리 바다와 함께 갯벌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조명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야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를 방문한다면 한 번쯤 들를만한 곳입니다.바다전망이 정말 예쁘고, 뭐랄까 테라스? 옥상정원? 같은 느낌의 공간들이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찾아가는 길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09-12

 

 

 

 

강화도 카페에서 보는 예쁜 바다전망. 어쩜 이렇게 예쁜 색으로 물들까... 바다를 향해 큰 통유리창이 나있는 카페들...

 

강화도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주말이면 핫플레이스들엔 사람들이 북적거립니다.

 

인생 컷도 찍으면서 즐겁고 만족스러운 나들이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